gogest-eiiainXjKtwdn8MEBH4ZegfaWp1w [맛집]전국 5대짬뽕 급!! 짬뽕이 맛있는 식당 "짬뽕지존"아산음봉점 가이드
본문 바로가기

[맛집]전국 5대짬뽕 급!! 짬뽕이 맛있는 식당 "짬뽕지존"아산음봉점 가이드

[GUIDE] EAST SUNNY 발행일 : 2022-09-06

 

짬뽕지존 방문기

 

안녕하세요. 요요! [GUIDE]가이드의 SUNNY입니다.

 

✦‿✦ /

 

오늘은 제가 다녀온 맛집 "짬뽕 지존"아산 음봉점을 소개해드릴게요.

(도로명주소 : 충남 아산시 음봉면 음봉로 543-1 짬뽕 지존 음봉점)

짬봉지존-외관짬뽕지존-현수막
매장사진

추석을 앞두고 저희 팀은 밖에서 점심을 먹기로 하였는데요.
요즘 날이 선선해져서 다들 국물이 땡긴다길래 짬뽕 지존에 가기로 하였어요. 올 때마다 사람들이 많지만 가게 규모도 크고 회전율이 빨라서 대기해본 적은 없었어요.
주차장은 규모에 비해서 협소하지만 차키를 두고 내리면 무료 발레파킹을 해주시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사장님의 남다른 서비스 클라쓰 크으~~ 👍

짬뽕지존-후식
매장내부사진

입구를 들어서면 저희를 반겨주는 다양한 음료와 아이스크림들~~ 뷔페가 아닌 일반 음식점에서 후식 코너를 이렇게 신경 쓴 곳은 많이 보지 못해서 그런지 벌써 기분이 좋아지죠~ 이따 보자 후후후

짬뽕지존-실내
매장내부사진

식당 내부를 들어오면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간접등과 샹들리에로 분위기를 잘 살려놓은 것 같아요. 앞서 말했듯이 내부는 굉장히 커서 단체로 오셔도 무리 없이 앉을 수 있어요.

짬뽕지존-셀프바짬뽕지존-밥
주방사진
짬뽕지존-단무지-생수
셀프바

입구 쪽에는 셀프바가 있는데요. 단무지와 김치, 무말랭이 등 각종 반찬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밥이 마련되어 있어요.
요즘 밥 추가 시 기본 천 원 이상 내야 하는데 밥을 맘껏 먹을 수 있는 것은 너무 좋은 것 같요. 또한 위생에 신경 쓴듯한 개별 단무지까지 구비되어 있어요.
특별하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위생에 신경 쓴듯한 모습이 보여서 마음 놓고 먹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짬뽕지존-지존짬뽕
짬봉

크으으으으~~ 보기만 해도 얼큰해 보이는 비주얼이 보이시나요! 사진 보니까 침이 고이네요... 짬뽕 전문점답게 지존 짬뽕, 지옥 짬뽕, 쌀국수 짬뽕, 순두부 짬뽕처럼 짬뽕 종류가 있더라고요.
제가 시킨 것은 지존 짬뽕 2단계인데요. 저는 붉닭볶음면을 챙겨 먹는 사람으로서 지존 짬뽕 2단계는 아주 얼큰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같이 식사한 팀원의 말로는 3단계는 짜다는 의견이 있더라고요 ㅎㅎ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2단계를 추천드려요.
또한 사진에서 제대로 보이지는 않지만 면발도 쫄깃하고 안에 내용물이 풍부해요.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조개나 홍합이 껍질이 까져서 나와서 아주 좋았어요~ 짬뽕 먹을 때 은근히 홍합 까먹기 불편한데 신경 안 쓰고 흡입했어요 ㅎㅎㅎ

짬뽕지존-탕수육
탕수육

중식집에 와서 탕수육을 안 먹어볼 수는 없겠죠~~?? 탕수육 정말 제 스타일이더라고요!!
찹쌀 탕수육인데 고기가 큼직하게 들어있어서 쫄깃쫄깃 꼬소 고소하고 소스에 찍으면 새콤달콤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짬뽕 먹다가 한입 먹으면 살짝 얼얼해진 입도 가라앉힐 수 있어요.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강추 강추!!

 

슬러시짬뽕지존-후식
후식
짬뽕지존-후식아이스크림짬쫑지존-얼음컵
후식

ㅎㅎㅎㅎ 이제 음식들을 다 먹었으니 후식 타임을 가져봐야죠~ 각종 음료 및 아이스크림, 얼음컵이 구비되어 있는데요.
얼음컵에 음료를 드시면 아주 시원하게 드실 수 있어요~ 저는 얼음컵에 아이스크림을 담아서 먹어봤는데 빨리 녹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고요!!
그러면 이제 "짬뽕 지존" 음봉점의 총평 및 후기를 적어볼게요~ 두둥!!

 

총평


음식 ★★★★★ 크으으 음식은 제 스타일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청결 ★★★★★ 들어가자마자 깔끔한 느낌이 들었고 테이블이나 후식 코너 등 전반적으로 관리가 잘 되었어요.
서비스 ★★★★★ 무료 발레파킹과 친절하게 응대해줘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가격 ★★★★ 짬뽕 가격이 만원 이상이라 비쌀 수는 있지만 요즘 물가를 감안하면 엄청 비싸다는 생각은....
전체적으로 맛과 서비스 모두 만족할 수 있던 식당이었어요. 요즘같이 쌀쌀해질 때 짬뽕이 당긴다면 짬뽕 지존에서 한 끼 어떠실까요~~??

그럼 이만 줄이고 다음에 만나요.
이상 [GUIDE]가이드의 SUNNY 였습니다.

 

캠핑, 여행, 감성물품, 맛집 등 다양한 소재로 가이드 하고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https://guide-eastsunny.tistory.com/


요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