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est-eiiainXjKtwdn8MEBH4ZegfaWp1w 강화도 독채 펜션 "소나무 펜션" 방문기
본문 바로가기

강화도 독채 펜션 "소나무 펜션" 방문기

[GUIDE] EAST SUNNY 발행일 : 2022-10-30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단체로 강화도를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강화도 대형 독채 펜션인 "소나무 펜션"을 내돈내산으로 방문하고 강화도 여행을 준비 중인 분들에게 펜션 가격, 시설 등 방문 후기를 알려드리며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요! [GUIDE] 가이드의 SUNNY입니다.

✦‿✦ /

오늘은 강화도에 위치한 대형 독채 펜션인 "소나무 펜션"에 대하여 가이드해드리겠습니다.

 

 

 

(도로명 주소 : 인천 강화군 양사면 덕하로 219-4)

 

 

강화도 소나무 펜션 가격 및 시설

 강화도 소나무 펜션 숙박비는 주말 기준 1박 시 45만원이며 기준인원은 15명에서 최대 30명까지 가능합니다. 기준인원 15명에서 인원 추가 시 1만 원이 추가되지만 유치원생까지는 추가 요금이 없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총 18명이지만 아기들이 있어서 인원 추가 비용은 없었으며 티몬으로 할인을 받아서 40만 5천 원에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소나무 펜션을 예약한 이유들 중 가장 큰 이유는 독채펜션이라는 점이었습니다. 펜션 예약 전 확인을 해본 결과 소나무펜션은 주변에 펜션이 없어서 부담 없이 저희들만 떠들고 놀 수 있다는 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실제로 펜션을 방문해서 엄청 넓은 부지와 펜션의 크기에 한번 더 놀라게 되었습니다.

 

 펜션 구조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큰 2층건물로 되어 있으며 1층은 거실 1, 주방 1, 방 2, 화장실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2층은 다락방 느낌으로 거실 겸 방이 있으며 화장실도 1개 있었습니다. 혹시나 화장실이 2개면 부족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펜션 앞마당에 1인용 화장실이 추가로 있으니 충분히 여유롭게 화장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거실과 방의 크기도 매우 넓어서 50명 이상도 충분히 수용이 가능할 정도의 넓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펜션이 넓어서 깔끔하지 못할까봐 걱정을 했지만 사장님이 관리를 철저히 하셔서 그런지 펜션 내부도 너무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었고 마당도 관리가 잘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불이나 베개 등 침구류도 냄새도 안 나고 깔끔하여 아이들과 함께 갔음에도 아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강화도_소나무펜션
강화도_소나무펜션

 

 

강화도 소나무 펜션 부대시설

 강화도 소나무 펜션은 실내 바베큐장 및 족구장, 노래방 기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베큐장은 실내건물로 되어있어서 비가 오거나 날씨가 쌀쌀하더라도 문제없이 바비큐를 즐기실 수 있으며 대형 펜션답게 바베큐장도 넓어서 여러 명이 함께 먹고 이야기하며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숯은 3만 원의 별도 비용이 들어가지만 부족할 경우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후하게 추가해주시므로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족구장은 다소 열악한 편으로 마당에 네트가 설치되어 있었으나 주변에 그물망이 없어서 공이 멀리 나가게 되어서 살짝 아쉬었지만 가볍게 내기 경기를 하기는 문제가 없었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실내에 노래방 기계가 있어서 아이들도 신나게 노래를 하며 즐기고 어른들도 다 함께 즐길 수 있었고 주변에 아무도 없이 저희만 있어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주차는 펜션 앞으로 부지가 있어서 10대이상도 충분히 수용이 가능할 정도이므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단, 소나무 펜션은 독채로 되어있어서 눈에 보이는 주변엔 마트나, 편의점 등이 없으므로 근처에 차로 15분 거리에 하나로마트가 대형으로 있으므로 꼭 필요한 물품은 모두 사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강화도 소나무 펜션 방문 후기

 저는 소나무 펜션을 방문하고 매우 만족하며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우선 숙소의 크기와 퀄리티가 좋았으며 다른 사람들이 없이 저희 일행들끼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이 함께 놀러 가게 되어서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저희도 시끄럽게 하기 죄송스럽고 반대로 주변의 소음으로 인해서 아이들이 숙면을 취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을 하였기 때문에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혹시나 강화도로 단체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소나무 펜션을 방문해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게댜가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부족한 점을 말씀드리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혹시나 궁금한 점이 있어서 여쭤보면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고 다음에 만나요.
이상 [GUIDE]가이드의 SUNNY 였습니다.


캠핑, 여행, 감성물품, 맛집 등 다양한 소재로 가이드 하고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https://guide-eastsunny.tistory.com/

요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