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est-eiiainXjKtwdn8MEBH4ZegfaWp1w 퀸스비치글램핑펜션 방문
본문 바로가기

퀸스비치글램핑펜션 방문

[GUIDE] EAST SUNNY 발행일 : 2022-09-17

#바다뷰 #바다앞숙소 #감성글램핑 #럭셔리글램핑 #대부도 #불멍

안녕하세요. 요요! [GUIDE]가이드의 sunny 입니다.

✦‿✦ /

오늘은 숙소에 앉아서 환상적인 바다 뷰를 즐길 수 있는 대부도 "퀸스 비치 글램핑 펜션"을 소개해드릴게요.

(도로명 주소 :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306번길 27-116)


Information
- 장소명 : 퀸스비치 글램핑 펜션
- 이용시간 : 입실 15 : 00 ~ 퇴실 11 : 00
- 연락처 : 010-9894-5988
- 주차장 : 퀸스비치 글램핑 펜션 내(무료)
- 가격 : 아래 사진 참조

가격표

퀸스비치 글램핑 펜션 방문기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제가 2월에 친구들과 방문했던 퀸스비치 글램핑 펜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겨울바다가 보고싶었던 저와 친구들은 바다 근처에 있는 숙소를 찾던 중 숙소 바로 앞에 바다가 있다는 펜션을 찾게 되었고 만장일치로 여기다! 정하고 주말에 출발을 했습니다.

토요일 10시쯤 출발했음에도 불구하고 섬으로 들어가는 길이 한정적이어서 차가 막혀서 예정시간보다 1시간이 더 걸려서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조금 일찍 출발하셔서 근처에 멋진 카페들도 있으니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시고 들어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직접 도착해서 본 펜션은 사진에서 본 그대로 숙소 바로 앞에 바다가 위치하고 있었고 생각보다 큰 규모로 펜션단지가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퀸스비치 글램핑 펜션은 이름처럼 펜션도 있고 글램핑도 있어서 취향껏 예약하시면 되며, 글램핑장 앞으로 바다가 바로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야외 스파 및 수영장, 카페, 매점이 있어서 혹시나 빠트린 물품이 있으시다면 도착해서 구매하셔도 되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단, 수영장은 하절기만 운영하므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숙소 앞에서 바다가 있어서 갯벌/바다 체험이 가능하므로 원하신다면 펜션에 문의하셔서 좋은 추억거리를 만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동절기 기간에는 갯벌체험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펜션에 연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점에서 폭죽을 판매하여 폭죽놀이도 가능하지만 정해진 위치에서만 하도록 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도착하시면 아래와 같이 알록달록 이쁘게 만들어진 글램핑장이 보입니다.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알록달록한 무지개 꾸며진 숙소는 한층 더 감성을 자극시키며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광경입니다. 오른쪽에 보이시는 모습은 퀸스비치 정면입니다. 얼마나 바다와 가까운지 느껴지시나요?

퀸스비치-글램핑-후면퀸스비치펜션-글램핑-정면
퀸스비치-글램핑-후면                                                                                      퀸스비치-글램핑-정면

주차장 앞에 위치한 매점으로 들어가시면 주인분께 안내사항을 들으시고 체크인을 마치시면 숙소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숙소 내부는 원룸 형식으로 넓지는 않지만 침대, 냉장고, TV, 화장실로 심플하면서 깔끔하게 구성이 되어있어서 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실 숙소를 들어가면 내부는 신경도 안 쓰고 바로 앞에 펼쳐진 바다 뷰를 보느라 정신이 없을 정도로 멋진 광경이 펼쳐져 있습니다. 짐만 후다닥 정리한 저희는 바로 테라스에 음식과 술을 세팅하고 앉아서 바로 앞에 펼쳐진 바다뷰를 보며 이른 술판을 시작했습니다. 좋은 뷰는 웬만큼 맛있는 안주보다 더욱 좋은 술안주가 되는 것 같습니다.

숙소-내부숙소-테라스
숙소-내부(왼쪽)                                                                                숙소-테라스(오른쪽)

아래 보이시는 사진이 숙소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정말 멋있지 않습니까~! 그동안 많은 여행을 했지만 이처럼 바다가 바로 보이는 숙소는 처음이라서 매우 벅차고 들뜬 기분을 느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가만히 앉아서 바다만 바라보아도 스트레스가 풀리고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에 앉아서 맛있는 음식과 바다 뷰를 보면서 미쳤다는 말만 연신 하며 감탄하고 온 것 같습니다.

숙소-바다뷰
숙소-바다뷰

저는 캠핑과 글램핑의 꽃은 역시 불멍이라고 생각하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ㅎㅎㅎ. 해가 뉘엿뉘엿 지면서 불멍을 준비하다 보면 어느덧 어두운 밤이 찾아왔을 때 장작의 타닥타닥 타는 소리와 함께 아름다운 불꽃을 보고 있으면 멍하니 바라보게 되면서 잡생각도 사라지고 편안해지는 기분을 느껴서 너무 좋아합니다. 퀸스 비치 글램핑장도 불멍이 가능하지만 바다를 바라보면서 불멍을 할 수 있는 "불멍 명소"가 존재하고 있으므로, 더욱 감성있는 불멍을 즐기고 싶은 불멍러들은 다들 집중해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퀸스비치 글램핑 펜션 구조를 보시면 바다 앞에 있는 글램핑 스타일의 프린스룸 4개, 프린세스룸 10개, 단체인원을 위한 펜션 스타일의 킹과 퀸룸이 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바다가 보이는 본인 테라스에서 불멍을 즐길 수 있는 룸은 프린스 3호, 4호, 프린세스 9호, 10호입니다. 이 점 유의하셔서 예약 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다른 글램핑도 처음에 보여드린 숙소 후면에 화로대가 설치되어 있으므로 불멍을 즐기실 수 있으니 너무 아쉬워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점에서 장작을 판매하고 있으니 가져가신 장작이 다 떨어지셔도 슬퍼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저희는 가져간 장작 2box와 현장 구매한 장작 1box를 모두 소진하고 행복한 마무리를 지었습니다^^b.

퀸스비치-불멍
퀸스비치-불멍

 

[ 총평 ]

퀸스비치글램핑 펜션은 단순히 숙소로만 본다면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다 뷰와 감성이 포함된 가격이다라고 생각하신다면 충분이 납득하실만한 펜션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증거로 이후에 예약을 해서 가보려고 했으나 성수기는 이미 매진 행렬이 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미리미리 예약하셔서 가보신다면 낮부터 시작되는 푸르른 하늘과 바다를 시작으로 노을이 지는 바다, 밤이 내려앉고 조명과 불꽃이 조화되는 환상의 뷰를 보시면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도 풀고 너무나 즐거운 경험을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해서 강추 강추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퀸스비치 펜션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제 글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고 다음에 만나요.
이상 [GUIDE]가이드의 sunny 였습니다.


캠핑, 여행, 감성 물품, 맛집 등 다양한 소재로 가이드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https://guide-eastsunny.tistory.com/

요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