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울프 강 스테이크 하우스 저렴하게 먹는 법
청담 울프강스테이크에서 얼리버드와 해피아워를 이용하여 10% 저렴하게 드시는 방법을 공유해 드립니다. 입에 넣자마자 진한 고기의 풍미와 사르르 녹는 스테이크의 맛을 저렴하게 즐겨보세요.
울프강 스테이크 분위기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를 다녀왔는데요.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는 신혼여행 때 하와이에서 한번 가본 적이 있어요.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특유의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소고기의 풍미를 극대화한 스테이크 맛에 반해 가끔씩 생각나곤 했어요.
하지만, 서울 청담에도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가 있지 뭐예요!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기념일 같은 날에 큰맘 먹고 가야 하는 것이랍니다.ㅠㅠ
1. 입구
인스타그램 시그니처인 곳이죠. 입구를 들어서면 우아한 계단이 나오는데요. 이 계단에서 사진들 많이 찍으십니다. 완전 핫플레이스! 여기부터 맛있는 음식 냄새가 진동을 해서 저희는 곧장 들어가 버렸습니다.
2. 로비 및 화장실
계단을 다 오르시면 정면에 카운터가 있고, 안내해 주시는 직원분이 자리가 준비될 동안 잠시 앉아서 대기할 수 있도록 소파로 안내해 줍니다. 곧 홀 직원으로부터 에스코트를 받으며 지정된 자리로 안내받게 됩니다.
매장 전체적인 분위기는 하와이에서 가본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와 유사했어요. 살짝 어두운 분위기에 고풍스러운 조명들, 벽에는 사진과 와인 등으로 멋지게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화장실! 정말 깨끗했습니다. 손 세정제는 물론이고, 핸드로션까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정말 최고. 청소도 정말 자주 해주셔서 쾌적한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울프강 스테이크 메뉴
1. 메뉴 소개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에는 W코스와 Classic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W코스와 Classic코스의 큰 차이점은 랍스터의 포함 여부입니다. 주문 순서는 직원분이 알아서 해주시지만 크게 아래와 같습니다.
Water -> Bread -> Appetizer -> Main & Side -> Dessert
먼저 안내를 받아 자리에 앉으시면, 위에 순서에 따라 안내가 시작됩니다. 미네랄워터와 탄산수 중 택 1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고기를 먹다 보면 느끼할 것 같아 탄산수를 주문했는데, 탄산이 약해서... 결국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2. Bread -> Appetizer
음료가 써빙되고 곧이어 프랑스식 전통베이커리가 제공됩니다. 매일 유기농 재료로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정말 고소하고 맛있더군요! 버터도 함께 제공되는데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다음으로 애피타이저가 제공되는데, 저희는 W코스였기 때문에 랍스터와 샐러드가 함께 나왔습니다. 랍스터는 정말 말해 뭐 해! 식감이 뽀득뽀득 고소했어요. 근데 특히 저 베이컨이 정~말 맛있었어요. 많이 짜지 않고 야들야들하면서 탱글 탱글한 식감과 육즙이 샐러드와 정말 조화롭게 어울렸습니다.
3. Main & Side
자, 가장 중요한 메인 디쉬죠! 티본스테이크는 T자 모양의 뼈에 한쪽은 안심, 한쪽은 등심으로 구워 먹는 소고기 부위입니다. 한 번에 안심과 등심 모두를 맛볼 수 있죠. 저는 보통 고기 굽기의 정도를 미디엄으로 먹지만 이번만큼은 직원의 추천을 받아 미디엄 레어를 먹었습니다. 근데 웬걸 너무 맛있는 거예요ㅠㅠ
자칫 질기다고 느낄 수 있는 소고기가 입에 넣자마자 엄청난 풍미를 자랑하며 입에서 녹는 것이 아니겠어요! 적당히 익은 고기에 버터기름을 끼얹어 먹으니 감침맛과 고소한 풍미가 배가 되었습니다. 메인요리와 함께 사이드로 크림 스피나치, 메쉬드 포테이토, 신선한 아스파라거스가 제공됩니다. 아스파라거스는 취향에 따라 그릴 혹은 스팀으로 고르실 수 있어요.
또한, 울프강만에 조리법으로 만든 4가지 사이드 디쉬 중 한 가지를 더 추가로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솔트머시룸, 숙성김치, 토마토&어니언, 어니언링 중 하나를 고르시면 됩니다. 저희는 숙성 김치를 고르고 토마토 & 어니언을 추가시키려 했는데, 토마토, 어니언을 조리해 주시던 실장님이 그만두셔서 더 이상 조리되어 제공하지 않는다 하여 숙성김치만 주문하였습니다.
4. Dessert
디저트는 아이스크림, 티라미수, 라임파이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제철 과일과 함께 제공됩니다. 저희는 소고기로 인해 느끼해진 속을 달래기 위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으며, 티라미수를 선택하였습니다. 이미 배가 엄청 부른 상태였지만, 티라미수의 환상적인 맛에 결국... 디저트도 다 먹어 버렸죠. 커피 말고 차로 고르실 수 있는데 향기를 맡고 결정할 수 있도록 아래의 샘플을 가져다주십니다. 또한, 티라미수에는 초를 세팅해 줘서 감성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어요. 이 타이밍에 기념일을 축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울프강 스테이크 저렴하게 먹는 법
울프강 스테이크를 저렴하게 먹는 법으로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오늘은 얼리버드와 해피아워 두 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얼리버드
얼리버드는 주말, 공휴일에만 해당하며 오전 11시 20분에 매장에 입점 및 코스 주문 한해 할인이 적용되게 됩니다. 라스트 오더는 오전 11시 25분입니다. 네이버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0% 할인이 적용되게 됩니다. W코스는 본 가격 22만 원에서 19만 8천 원으로 적용되게 됩니다. Classic 코스의 경우에는 본 가격 18만 5천 원에서 16만 6천 5백 원으로 할인 적용 되게 됩니다.
2. 해피아워
해피아워도 얼리버드와 마찬가지로 시간에 따라 할인이 진행됩니다. 단, 평일, 주말, 공휴일 모두 이용이 가능하며 오후 3시부터 오후 4시 30분 사이로 예약하시는 분들은 해피아워 10% 할인이 적용되게 됩니다.
가격은 얼리버드와 마찬가지로 최종적으로 W코스는 198,000원, Classic코스는 166,500원으로 10%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청담에 있는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고기맛? 정말 맛있습니다. 친절? 끝내주게 친절합니다. 가격? 비쌉니다.ㅠㅠ 하지만 분위기와 맛이 너무 좋기 때문에 기념일에 꼭~~ 한 번은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참, 주차는 발렛비 3천 원 따로 받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목록 ]
1. 캠핑장, 캠핑용품 소개 및 방문기
2. 제주도 여행지 소개 및 방문기
3. 국내 여행지 소개 및 방문기
4. 맛집 소개 및 방문기
5. 건강 관리 비법
6. 시사, 경제 및 기타 유용한 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