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초보코스, 최단 코스 5곳 추천
골프존 초보코스로 최단 코스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아직 골프 초보인 사람도 아주 재미있게 즐기기 좋은 코스 5개를 소개합니다.
골프존 초보코스를 찾고 계신가요?? 초보도 레벨이 있기 때문에 그에 맞게 적당한 코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코스 난이도와 해당 맵의 특징, 18홀 구성 전체 정보를 공유해 드리니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아주 쉬운 맵도 공유드리지만, 아예 쌩초보는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아주 재미있게 해 보실 수 있는 코스도 있으니 끝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실력자 분들도 한게임 더 즐기고 싶은데, 시간이 애매하실 때 즐기시면 아주 재미있게 빨리 끝내실 수 있는 코스들이니 함께 참고해 보시기 바라요.
골프존카운티 구미
코스난이도는 별 1개, 그린난이도는 별 1개입니다. 아주 쉬운 맵입니다. 총 전장 거리가 4,969m로 아주 짧은 최단코스이기도 합니다. 짧아도 너무 짧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전체적으로 오르막과 내리막이 섞여있지만, 시원한 내리막 티샷을 할 수 있는 홀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코스입니다.
개인적으로 파3 홀들이 프론트티 기준 짧기 때문에 홀인원을 노려볼만한 홀들이 있습니다. 최소 버디각! 홀인원 페이를 지불하고 상금에 도전해 보세요.
전체 적인 코스 구성은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클릭하면 사진을 시원하게 크게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에머슨골프클럽
처음에 코스 이름만 보고 외국 골프장인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에머슨골프클럽은 충청북도 진천군에 위치하고 있는 우리나라 정규홀입니다.
코스난이도는 별 3개, 그린난이도는 별 3개입니다. 총전장의 길이는 5,418m로 역시 짧은 코스에 속합니다. 하지만 코스의 구성이 직진만 있는 것이 아닌 좌, 우 도그렉 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파 3홀 들이 짧은 코스들이 있기 때문에 홀인원이나 버디를 쉽게 노려볼 수 있습니다. 경기를 진행하면서 꼭 미니맵을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중간중간에 작게 해저드가 숨어있습니다. 이 포인트가 친구들과 내기를 할 때 아주 재미있는 승부처가 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코스 구성은 아래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대략적인 느낌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사진이 크게 확대되니 편하게 보시길 바랍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 W
점점 소개해드리는 코스의 난이도가 올라가는데요. 코스난이도는 별 3.5개, 그린난이도는 별 3.5개입니다. 이제부터는 초보자들은 조금 스트레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골프를 즐기기에는 무난합니다.
총전장의 거리는 5,463m로 역시 짧은 코스입니다. 전체적으로 페어웨이는 넓은 편이지만 워터해저드와 드그렉 구성으로 인해 코스난이도가 살짝 올라간 것으로 보입니다.
20m 이상의 높이 위에서 시원하게 티샷을 할 수 있는 홀들이 많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촥 감기는 손맛을 느껴보세요.
전체적인 코스구성은 역시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사진을 누르시면 사진이 확대되니 클릭해 주세요.
이지스카이
초보분께 너무 어려운 코스를 소개해 드린 것 같아서 다시 난이도를 낮춰서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이지스카이인데요. 코스난이도는 별 1.5개, 그린난이도는 별 3.5개입니다.
총전장의 거리는 5,563m로 역시나 짧지만 이제 슬슬 백돌이 분들이 인당 1시간씩 치실만한 코스입니다. 이지스카이는 거리는 짧지만 페어웨이가 좁은 홀들이 중간중간 섞여있습니다.
집중하여 컨트롤샷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만 실수를 한다 하더라도 코스의 전장이 짧기 때문에 만회샷을 잘 치시면 점수를 금방 회복할 수 있습니다.
전체 코스 구성을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확대되어 더욱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린세스 GC
자, 마지막으로 조심스럽게 조금 어려운 코스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코스난이도는 별 4개, 그린난이도는 별 4개입니다. 총 전장 거리는 5,631m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주제가 초보코스 추천임에도 프린세스 GC를 공유해 드리는 이유는 아주 재미있는 코스 중에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아래 전체 홀의 미니맵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경기를 운영하는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코스입니다. 다만, 방향성은 잡았지만 아직 비거리는 못 잡았다고 생각하는 초보분들만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초급 중 상급자, 중급자 분들은 적재적소에 구성되어 있는 워터해저드와 벙커로 인해 아주 재미있는 라운딩이 되실 수 있습니다. 연습을 많이 하셨다면 한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쉬운 초보코스 중에서도 골프존 최단코스 4곳을 살펴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엄청 많은 코스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오늘 어떤 코스를 진행할지 못 고르셨다면 꼭 한번 참고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