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est-eiiainXjKtwdn8MEBH4ZegfaWp1w [맛집]춘천에서 느껴본 그 맛! 동탄 센트럴파크 닭갈비 맛집 "비와별닭갈비" 동탄점 방문 가이드
본문 바로가기

[맛집]춘천에서 느껴본 그 맛! 동탄 센트럴파크 닭갈비 맛집 "비와별닭갈비" 동탄점 방문 가이드

[GUIDE] EAST SUNNY 발행일 : 2022-09-14

#비와별 #닭갈비 #동탄맛집 #센트럴파크맛집

안녕하세요. 요요! [GUIDE]가이드의 SUNNY 입니다.

 

✦‿✦ /

 

오늘은 제가 다녀온 맛집 센트럴파크에 위치한 "비와별닭갈비" 동탄점을 소개해드릴게요.

 

 

(도로명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2길 37-1)

 

Information

- 매장명 : 비와별닭갈비 동탄점

- 이용시간 : 10:00 ~22:00(라스트오더 21시, 화요일 휴무)

- 연락처 : 0507-1343-0822

- 주차장 : 동탄 센트럴파크 주차장(1시간 무료, 10분 초과시 500원)

비와별닭갈비 방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제가 추전할 곳은 바로 동탄 센트럴파크에 위치한 비와별닭갈비에요. 비와별닭갈비는 춘천에 본점을 두고 여러곳에 체인점을 두고있는데요. 비와별의 유래에 대해서는 춘천에서 태어난 창업자의 마음을 담아 강수량이 많고, 맑은 날이 많은 기후인 춘천의 기후에 적합한 전통항아리를 이용해서 양념을 숙성시키는 것에 대한 자부심과 춘천에 대한 애정을 담아서 이름을 지었다고 하네요.또한 이러한 양념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정신을 25년동안 고집해오고 있다고 하니 맛에 대한 기대가 한층 높아지게 되었어요. 사실 지금은 전국에서 닭갈비를 즐겨먹고 있지만 예전에는 춘천에 놀러갈때만 닭갈비를 먹는 일이 많았는데요. 요즘은 조금만 걸어도 닭갈비집이 많이 생겨서 좋은 것 같아요.

비와별달갈비-외관
비와별닭갈비-외관

비와별닭갈비는 단품도 있지만 세트메뉴가 있어서 좀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기본 2인세트로 시켰고 모짜렐라치즈 닭갈비 2인분 + 볶음밥1 + 음료택1 로 구성되어있어요. 이 외에도 원조 전통닭갈비, 리치골드 닭갈비, 월남쌈 닭갈비, 낙지 닭갈비, 신세계 닭갈비 등 다양하게 메뉴구성이 되어있어서 오실때마다 다양하게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리추가는 처음 주문시에만 가능하므로 이 점 유의해주세요!!

비와별닭갈비-메뉴판
비와별닭갈비-메뉴판

드디어 기다리던 닭갈비가 나왔는데요. 정말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비쥬얼이더라구요. 사실 저는 철판닭갈비보다는 숯불닭갈비를 더 좋아하는데요. 그 이유는 철판닭갈비는 숯불닭갈비에 비해서 맛이 심심한 느낌을 받아서 진한맛을 내는 숯불닭갈비를 찾아먹었어요. 하지만 비와별닭갈비를 먹고나서 전혀 맛이 심심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양념이 잘 배인 탱글탱글한 닭갈비와 쫄깃한 떡, 거기다가 치즈까지 함께 먹으면 진짜 대대대존맛이더라고요!! 오랜만에 먹어본 철판닭갈비에서 이런 맛을 느끼다니 너무 행복했어요. 그리고 같이 나온 콘치즈도 맛있고 동치미도 새콤달콤하니 탄산음료가 필요없을 정도였어요 ㅎㅎㅎ. 그리고 요즘 야채들이 비싼데 같이 나온 쌈채소들도 너무 신선하고 관리가 잘 되어서 부족함이 없었어요. 거기다가 가게 중앙에 셀프코너가 있어서 야채쌈, 무쌈, 고추, 콘샐러드, 양배추 샐러드 등등 곁들여드시면 좋으실거에요.

비와별닭갈비-음식
비와별닭갈비-음식

크으으~~ 치즈 늘어나는 거 보이시나요. 저녁에 글을 쓰는데 다시 한번 먹고싶어서 힘드네요 ㅜㅜ. 진짜 치즈도 좋은 것을 사용했는지 쫄깃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더라고요. 혹시나 매운맛을 느끼실 수 있는 분은 치즈에 돌돌 말아서 쌈싸드시면 더욱 만족하실만한 맛이었어요.

비와별닭갈비-치즈폭포
비와별닭갈비-치즈폭포

그리고 역시나 한국인은 마무리로 볶음밥 먹어주는게 국룰 아니겠어요?? 볶음밥 1인분이라서 혹시나 부족할까 싶었지만 그것은 괜한 걱정이었어요. 닭갈비도 양이 적지 않았지만 아래 보이는 볶음밥이 1인분인데 양이 많아보이지 않으신가요? ㅎㅎㅎ 저희도 성인남성 2명이서 볶음밥까지 클리어하고나니 배가 불러서 일어나기 힘들정도더라구요. 혹시나 모르시는 분은 없겠지만 볶음밥을 살짝 태우듯이 눌어먹으면 2배로 맛있어지니까 추천드려요!

비와별닭갈비-볶음밥
비와별닭갈비-볶음밥

[ 총평 ]

오랜만에 맛있는 철판닭갈비를 먹게 되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고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릴 수 있어서 더욱 기쁘게 다녀온 것 같아요. 일단 2명이서 2인세트를 먹었을때는 음료 추가하여 4만원정도가 나왔는데요. 인당 2만원으로 식사를 한다면 비싸다면 비쌀 수도 있는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3명이서 2인셋트를 먹어도 충분한 양이 나올것 같아서 혹시나 그 점을 생각하면 괜찮은 구성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위치도 동탄 센트럴파크주차장 앞에 위치해서 교통성과 접근성은 용이하다고 생각이 들기때문에 저는 닭갈비가 드시고 싶다면 강추드려요. 정말 양념이 미친맛이더라구요... 저도 앞으로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은데 다음에는 다른 메뉴와 함께 글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그럼 이만 줄이고 다음에 만나요.
이상 [GUIDE]가이드의 SUNNY 였습니다.

 

캠핑, 여행, 감성 물품, 맛집 등 다양한 소재로 가이드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https://guide-eastsunny.tistory.com/

요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