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est-eiiainXjKtwdn8MEBH4ZegfaWp1w [맛집]무한으로 즐겨요~ 맛있는 양꼬치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먹고보자 무한리필 양꼬치" 병점직영점 방문 가이드
본문 바로가기

[맛집]무한으로 즐겨요~ 맛있는 양꼬치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먹고보자 무한리필 양꼬치" 병점직영점 방문 가이드

[GUIDE] EAST SUNNY 발행일 : 2022-09-15

#병점맛집 #양꼬치 #무한리필 #가성비

안녕하세요. 요요! [GUIDE]가이드의 SUNNY 입니다.

 

✦‿✦ /

 

오늘은 무한으로 양꼬치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있는 맛집 "먹고보자 무한리필 양꼬치" 병점직영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도로명주소 : 경기 화성시 병점동로 109)

 

Information

- 매장명 : 먹고보자 무한리필 양꼬치

- 주메뉴 : 양꼬치

- 이용시간 : 매일 12:00 ~ 24:00

- 연락처 :  031-223-3215

- 주차 : 먹고보자 무한리필 양꼬치 건물 뒤편(무료)

먹고보자 무한리필 양꼬치 병점직영점 방문기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병점 위치한 양꼬치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먹고보자 무한리필 양꼬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들 양꼬치 좋아하시나요?? 저는 양꼬치를 정말 정말 애정 하는 사람으로서 자주 양꼬치를 먹으러 다니고 있습니다.

 옛날에는 양꼬치가 흔히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니었지만 요즘은 거리를 돌아다니면 돼지고기나 소고기집만큼 흔히 볼 수 있을 정도로 양꼬치 가게가 늘어나고 양꼬치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양꼬치 러버인 저는 정말 행복함을 느끼면서도 반대로 양고기 수요가 늘어나서 점점 가격이 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양꼬치가 유행하던 초반만 해도 10개 만원으로 먹을 수 있었지만 최근에는 10개 13,000~15,0000원으로 가격이 많이 올라서 슬프기도 합니다 ㅜㅜ.

 하지만 양고기를 애정 하는 의지의 한국인으로서 양고기를 마음껏 먹자는 일념으로 저만큼 양고기를 좋아하는 친구 한 명과 열심히 양고기 무한리필 집을 검색 후 평이 괜찮은 "먹고보자 무한리필 양꼬치" 가게를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먹고보자-무한리필-양꼬치-외관
먹고보자-무한리필-양꼬치-외관

 "먹고보자 무한리필 양꼬치"는 인당 16,800원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서 기본 20개 이상은 양꼬치를 먹는 저희한테는 매우 혜자스러운 가격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매장을 들어가시면 넓은 공간으로 되어있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맘 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특별한 점은 양꼬치 외에 삼겹살, 새우, 새송이, 소시지, 오도독뼈, 양갈비, 닭똥집, 소갈빗살 꼬치도 준비되어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래 보이는 사진처럼 셀프바로 되어있어서 눈치 보지 않고 양껏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또한 저희가 갔을 때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통이 계속 채워져서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해주었습니다.

먹고보자-무한리필-양꼬치-셀프바
먹고보자-무한리필-양꼬치-셀프바

 처음은 당연히 종류별로 먹어보는 것이 국룰이 아니겠습니까? 종류별로 가져온 저희는 바로 불판에 고기를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불이 약하지 않아서 고기를 불판 위에 올리고 먼저 시킨 칭따오를 한잔하면서 이야기하고 있으면 금방 익어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게 지글지글 익은 고기를 쯔란 소스에 한입 넣어주시면 고소하면서 기름지고 짭짤 매콤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른 부위들은 확실히 맛있다고는 할 수 없었지만 양꼬치는 무한리필이 아닌 곳과 비교해도 될 정도로 맛이 있어서 놀라웠습니다. 그렇게 저희는 양꼬치로 일방통행을 하기로 협의하고 양을 박살내기 시작했습니다. 중간중간 새송이와 소시지, 새우도 섞어서 먹어주면 느끼하지 않고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먹고보자-무한리필-양꼬치-숯불구이
먹고보자-무한리필-양꼬치-숯불구이

 역시 고기에는 탄수화물이 들어가 줘야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다고 생각하는 저희는 볶음밥을 주문하였습니다. 저는 중국집보다 양꼬치집에서 파는 볶음밥을 좋아하는데 특별한 맛을 없지만 심플하게 계란과 각종 야채들과 함께 고소하면서 고슬고슬한 밥을 먹으면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가 되기 때문입니다.

 저는 특히 볶음밥에 쯔란을 살짝 섞어서 양고기를 한점 올려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아직 안 먹어보신 분들은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꼬들꼬들한 볶음밥과 쫄깃한 양고기를 입에서 씹으면 매우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를 먹을 수 있습니다.

먹고보자-무한리필-양꼬치-볶음밥먹고보자-무한리필-양꼬치-볶음밥-고기
먹고보자-무한리필-양꼬치-볶음밥

아래 보이시는 꼬치 통이 마치 화분 같지 않나요 ㅎㅎㅎ. 저희는 2명이서 총 100 꼬치를 먹고 식사를 끝마치게 마무리지었습니다. 배가 터질듯했지만 무한리필 집에 와서 이상한 도전의식이 생겨서 인생기록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먹방 도전하시는 분들의 마음을 잠깐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당연히 맛이 없다면 무한리필 집이라도 이 정도는 먹지 못하실 테고 전혀 눈치 보지 않고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마음 편하게 무한리필을 즐기고 왔습니다.

먹고보자-무한리필-양꼬치-꼬치통
먹고보자-무한리필-양꼬치-꼬치통

 

[ 총평 ]

 "먹고보자 무한리필 양꼬치"는 무한리필이라고 생각하지 못할 정도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시간제한도 없고 셀프로 고기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마음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은 덤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정말 맛있는 양꼬치집과는 비교할 수 없지만 16,800원이라는 가격에 양꼬치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게 내부도 넓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청결을 신경 쓰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찾아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양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한 번씩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 글이 방문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고 다음에 만나요.
이상 [GUIDE]가이드의 SUNNY 였습니다.

 

캠핑, 여행, 감성 물품, 맛집 등 다양한 소재로 가이드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https://guide-eastsunny.tistory.com/

요요!    ✦‿✦ 

반응형

댓글